-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66 버크셔는 아직도 저평가 되어 있을까? 4 구밀복검 22/03/26 2678 0
7422 시진핑 코로나 충격에 빅테크·부동산 살리기 시사…증시 급반등 1 다군 22/04/29 2486 0
7678 현금, 주식 쓰레기? 5 moqq 22/05/27 2778 0
7934 씨젠 알료사 22/06/27 2538 0
8190 원유 곱버스~ 4 moqq 22/08/08 2713 0
8446 반대매매? moqq 22/09/27 2766 0
8702 어느곳을 1 알료사 22/11/14 2527 0
9214 궈차오 열풍. moqq 23/06/23 2538 0
12542 아..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 whenyouinRome... 26/03/24 85 0
255 팔란티어가 제발 스노우의 절반만이라도 관심을 받았으면... 지겐 20/09/18 3205 0
511 니콜라가 아직 버티고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26 2850 0
1023 아 인텔... 2 존보글 20/10/23 2703 0
2303 한국항공우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동네주방장 21/01/09 2385 0
2559 또다른 홍차넷 주갤 매매법 근황... 15 명절은추석 21/01/22 3183 0
3071 예상된 금리 상승? 1 공부맨 21/02/23 22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