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98 카카오페이 한투로 했는데 0주네요... 14 네임넴 21/10/27 3056 0
5799 엔비디아 수익률이 거진 20%였는데(580달러 들어가서 700달러선에서 빠짐) 5 Cascade 21/10/27 2970 1
5800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기 1 오쇼 라즈니쉬 21/10/27 2523 2
5801 지옥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6 swear 21/10/27 2676 1
5802 2021년 개미들의 성적표 5 Groot 21/10/27 3171 0
5803 XOM 매도, VNQ 매수 마르코폴로 21/10/27 2842 0
5804 오늘 역대급 14 에스트 21/10/27 3166 1
5805 맥쿼리 왜 갑자기 날뛰죠?! 8 치킨마요 21/10/27 3039 0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45 0
5807 오늘 은행주 떡락원인 7 bull is future 21/10/27 2966 0
5809 세원이앤씨 알료사 21/10/27 2478 0
5810 크리스에프앤씨. 2 moqq 21/10/27 2687 1
5811 LG생건 사마.. ?! 4 알료사 21/10/27 3137 2
5812 최근에는 거진 주식과 코인이 반대로 움직이는군요. 4 구밀복검 21/10/28 2919 0
5813 큐라클 "황반부종·황반변성 약 기술수출…10년간 2조3천억" 다군 21/10/28 26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