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45 반도체는 오르는데 다른게 빠져서 똔똔... 반도체 내에서도 쏠림 현상이 있 1 청바지 26/05/27 74 4
13027 반도체는 조정오면 타고싶어서 째리는중 차이나전기차타이어 1 danielbard 26/05/09 77 4
6043 반도체듀오 하드캐리 4 기아트윈스 21/11/22 2845 1
12257 반도체를 21세기 석유라고 다들 그러는데 2 Omnic 26/03/04 182 3
13341 반도체만 오르네요 이거 무서운데.. camy 26/05/27 65 1
5077 반도체만? 반도체부터? moqq 21/08/19 2593 0
7766 반등 하는 줄 알았지??? 라고 놀리는 듯한 사십대독신귀족 22/06/11 2651 0
9289 반등. 3 moqq 23/07/27 2357 0
5580 반등가나? 2 moqq 21/10/07 2783 0
8469 반등각..? Hi 22/09/29 2877 0
8471 반등은 꼬무룩 알료사 22/09/29 2631 0
14076 반등하면 깨워주세요 해명 26/06/26 26 7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51 0
6338 반박자 빠른 결산 10 기아트윈스 21/12/28 3330 6
9402 반반치킨무 3 알료사 23/09/26 26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