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31 반성합니다. 슨피 마 10에서 레버리지 탈려고 준비만만이었습니다. 2 소셜포비아 26/04/17 112 2
9691 반응 4 알료사 24/06/03 2188 0
6762 반중 테마주 7 기아트윈스 22/02/08 2806 0
10143 반토막 직전 9 cheerful 25/03/11 226 5
10178 받아랏 유증빔 5 하우두유두 25/03/21 214 3
2111 받아쓰기 알료사 21/01/03 2488 5
9486 받은글 3 기아트윈스 23/12/13 2250 6
5141 발등에 불떨어진 nc소프트의 공지 9 swear 21/08/27 2706 2
4708 발로 계산해본 대웅제약 밸류에이션 기아트윈스 21/06/29 3137 3
1333 발뮤다 12월에 상장하는군요. 1 다군 20/11/12 3434 2
13730 발사 7분전 4 Mandarin 26/06/12 90 2
2313 발상의 전환 6 주식하는 제로스 21/01/10 2921 0
6148 밤새 미장은 내리 꽂았는데... 13 Groot 21/12/01 2972 0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51 7
13103 밥 먹고 온 새에 다 말아올렸어? 루루얍 26/05/12 8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