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77 배대마진 ETF 3개월차 보고 6 기아트윈스 21/12/17 3485 2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26 5
134 환국금융지주 애프터 서비스 12 기아트윈스 20/09/08 3326 0
647 슈카월드 카뱅편 기아트윈스 20/10/04 2703 3
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04/12 2659 0
3975 오느레 파워일정 17 기아트윈스 21/04/28 3145 0
4487 동원개발 업데이트 기아트윈스 21/06/03 2315 1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51 1
11143 올해 첫날 코스피200이 317이었는데 지금 592네요. 이러다 연간 상승률 100 찍 1 기아트윈스 25/11/03 192 2
392 요즘 관심은 환율입니다. 원화가 힘이 장사네. 외궈 뭐하냐 어서 코스피 주 2 기아트윈스 20/09/23 2445 5
2184 공약 달성 10포전 기아트윈스 21/01/05 2666 0
2952 경)네이버 40만원 돌파(축 12 기아트윈스 21/02/16 2584 0
3720 토스증권 가챠 인증 10 기아트윈스 21/04/12 3126 0
6024 DB 금융투자 일부 매도, 하나지주 추매 5 기아트윈스 21/11/18 2467 0
9096 이더리움 5 기아트윈스 23/04/14 266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