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19 8
12936 이러다 1만 갈듯 1 기아트윈스 26/05/06 82 2
649 경기이이이이이 7 기아트윈스 20/10/05 2570 5
1673 주갤에 쓸 글이 없다.. 6 기아트윈스 20/12/07 3279 1
5769 애미야 노 저어라 기아트윈스 21/10/25 2225 1
8073 이더리움 가즈아!!!! 2 기아트윈스 22/07/18 2432 0
5258 물타기 팁 5 기아트윈스 21/09/11 2942 4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20 4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59 5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6 7
6796 하나지주 한금지주 서프라이즈 4 기아트윈스 22/02/10 3128 0
9612 홍준표 테마주 5 기아트윈스 24/03/21 2627 1
397 테슬라: 뫄뫄 만들고 뫄뫄해서 엄청 좋아질거야. 지금은 아니고 한 3년후부 8 기아트윈스 20/09/23 2606 4
653 외궈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5 2493 3
4749 플랫폼 기업들이 하고 싶은 걸 다 하게 해줘도 되는 걸까? 15 기아트윈스 21/07/06 402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