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64 한미 증시 디커플링 구글 고랭이 21/11/02 2822 0
5865 펄어비스 부분매도 기아트윈스 21/11/02 2697 3
5866 테슬라 무지성 상승...;; 7 lonely INTJ 21/11/02 2882 0
5867 포드(F) Jack Bogle 21/11/02 2957 1
5868 공모청약 2 기아트윈스 21/11/02 2476 1
5869 ISA를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4 소노다 우미 21/11/02 3339 0
5870 옐런 재무 장관 "美 경기 과열 아니다…일시적 인플레" 3 맥주만땅 21/11/02 2269 0
5871 빨갱이는 안돼! moqq 21/11/02 2697 0
5872 내일은 카카오페이 상장일입니다 6 맥주만땅 21/11/02 2305 0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702 0
5874 한국금융지주 실적 업데이트 5 기아트윈스 21/11/02 2709 1
5875 추천드렸었던(?) 스팩주 GGPI 근황 bull is future 21/11/02 2765 0
5876 와! 오늘 배당금 6000원 들어왔어요 4 구글 고랭이 21/11/02 2247 0
5877 IPO는 누구에게 이득일까요? 3 공부맨 21/11/02 2891 0
5878 (소신발언) 메타버스 사짜 같음 17 기아트윈스 21/11/02 363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