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53 찢었다 ㄷㄷ 13 기아트윈스 21/07/06 3591 1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49 5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41 5
1170 한국금융지주 업데이트 4 기아트윈스 20/11/02 2727 0
1426 분산투자 최대 장점 4 기아트윈스 20/11/20 2981 0
3986 광풍 3 기아트윈스 21/04/28 3277 3
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07/06 2385 1
9106 중국수출주 급락중 4 기아트윈스 23/04/21 2835 0
1427 비트코인 15 기아트윈스 20/11/20 3106 0
6291 은행주 상승 예감 9 기아트윈스 21/12/21 3553 5
10643 미래2우비 잔여물량도 매도완료. 이제 없음 ㅎㅎ 2 기아트윈스 25/07/18 195 6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85 6
11411 특급호재 떴다!!! 5 기아트윈스 25/12/08 192 7
12435 저는 삼전-->삼전우 교체했읍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1 169 3
660 빅히트 공모경쟁 12 기아트윈스 20/10/05 244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