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3 '미 대선 3주앞' 바이든으로 승부추 기우나…여론조사 격차 확대 5 다군 20/10/14 2468 4
2672 애플, 4Q 실적 '아이폰12'로 날았다..분기 사상 최대 1 Groot 21/01/28 2468 1
1933 보유종목 다 폭락하는데 줌만 떡상. 3 사악군 20/12/21 2468 0
4760 JW중외제약 1 알료사 21/07/07 2468 0
2465 이재용 실형.. 5 피를마시는새 21/01/18 2468 0
7965 않이.. 3 알료사 22/07/01 2469 0
567 빅텍 대아티아이 아난티 적정비율로 매수했습니다. 7 알료사 20/09/29 2469 4
596 미장은 왜 계속 오르지... 2 토비 20/10/01 2469 1
7271 미국 장은 언제 쯤 다시 봄이 오려나요 ㅠㅠ 3 사십대독신귀족 22/04/12 2469 0
2685 gme 3 moqq 21/01/29 2469 0
2765 qs 4 moqq 21/02/01 2469 0
2052 일본투자. moqq 20/12/29 2470 1
4930 우린 부자가 될 거야! 2 Jack Bogle 21/08/02 2470 0
2676 금호 경영권 3 moqq 21/01/28 2470 0
6019 수능시험으로 오늘 주식시장은 10시에 개장합니다. 동네주방장 21/11/18 24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