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91 LG ?!?! 1 알료사 22/05/30 2758 1
8203 오늘 아침에 삼프로에서. 2 8할 22/08/09 3008 1
8971 오늘부터 다시 재진입합니다 2 Alynna 23/02/25 2689 1
9483 마켓타이밍 7 moqq 23/12/07 2707 1
11275 cony 주당 배당금 2 광기잇 25/11/18 213 1
11531 마이크론은 뭐 10프로씩 오르네 ㄷㄷ 2 하우두유두 26/01/07 168 1
11787 26 1Q 삼전, 하이닉스 영업이익 전망치는 40조 이상으로 평가. 2 Omnic 26/01/30 167 1
12299 [[data/tm25/Screenshot_2025_09_15_002204.png]] 원추리 26/03/04 150 1
4364 배당률 랭킹을 내보자 7 기아트윈스 21/05/24 2657 1
5132 어라 금리? 금융주? 7 야크모 21/08/26 3490 1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7 1
7436 펄없 자사주 소각 주식못하는옴닉 22/05/02 2382 1
12556 좋다말았네...이자식들 ㅠ 머스탱 26/03/24 98 1
1293 화이자 백신 왠지 이번엔 진짜같은데 말이지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60 1
1549 법원, 한진칼 신주 발행 허용…아시아나 인수 '날개'(종합) 1 다군 20/12/01 277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