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17 스노우플레이크, 팔란티어, jfrog,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 IPO 이후 고점대비 30%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 6 moqq 20/12/09 2474 1
9183 한국 주식도 티커 도입해야 2 산타는옴닉 23/06/09 2474 0
5862 키맞추기 4 Jack Bogle 21/11/02 2474 0
5868 공모청약 2 기아트윈스 21/11/02 2474 1
9198 미장 상승세가 미친거 같은데요 1 동네주방장 23/06/16 2474 0
3626 빅히트, 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품는다…美레이블 인수 4 Groot 21/04/02 2475 1
3172 런던장 IWG 아침커피 21/03/02 2475 0
876 마트업계의 최후의 생존자는 이마트가 아닐까요? 3 물냉과비냉사이 20/10/15 2475 4
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 2 활활태워라 24/03/19 2475 0
2471 믿음 3 리모기 21/01/18 2475 0
5039 [코인]리플, 1500원 돌파 5 감자별 21/08/15 2475 0
473 부두술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2 토비 20/09/24 2475 0
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 5 골로프킨 22/01/05 2475 0
524 마블의 네배가치인 한국 컨텐츠 발견! 3 moqq 20/09/28 2476 0
616 오늘 미장 줍줍데이예요? 8 아침 20/10/02 24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