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64 푸틴 '우크라 곡물 수입국 제한' 발언에 국제 밀값 상승 3 다군 22/09/08 2769 0
8363 환율 1400원 초읽기… “달러예금 가입 고객 평소보다 6배 늘어” 5 Beer Inside 22/09/08 3177 0
8362 유빅스 코딱지 모아보겠읍니다ㅋㅋ 알료사 22/09/08 2308 0
8360 자라나라 2 알료사 22/09/07 2787 0
8359 윈팩 에이팩트 알료사 22/09/07 2436 0
8358 레몬 알료사 22/09/07 2330 1
8357 가스 외 전기에 가격캡? 2 moqq 22/09/07 2650 0
8356 가스 가격 피크? 2 moqq 22/09/07 2769 0
8355 킹달러.. 2 moqq 22/09/07 2873 0
8354 저축을 달러로 했어야 하는데.. 1 에디아빠 22/09/07 2996 0
8353 추석에 보너스 받으시나요?? 11 copin 22/09/07 3014 1
8352 테슬라 매도 1 기아트윈스 22/09/07 2834 0
8351 떨어졌을 땐 교체매매 기아트윈스 22/09/07 2828 1
8350 삼성전자·테슬라·애플 등 한종목만 담은 ETF 나온다 2 cummings 22/09/07 2883 0
8349 장기 국채 매수 시작했습니다. 2 레디미르 22/09/07 27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