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 4 맥주만땅 20/10/21 2480 0
1270 블루 웨이브 다음에는 레드 웨이브? 2 다군 20/11/09 2480 0
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06/27 2480 0
5242 잘 갈린 칼 끝에선 약간 단 맛이 난다. 에스트 21/09/10 2481 2
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12/20 2481 1
959 깜짝퀴즈 12 기아트윈스 20/10/20 2481 2
2766 바이오 개잡주 소개 하나 2 존보글 21/02/01 2481 2
2290 묻어놓기 메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3 알료사 21/01/08 2481 3
9218 엔으로 미국채사는 한국인들 1 광기잇 23/06/26 2482 0
527 삼성전자 특별배당 뉴스 (증권사 예측) 6 공부맨 20/09/28 2482 0
7314 자화전자 어떤가요?? 8 copin 22/04/18 2482 0
1711 JP 모건!!! 코스피 3200 가즈아~ 2 공부맨 20/12/08 2482 0
7147 토스 3 알료사 22/03/24 2482 0
1817 3차 재난지원금 수혜주 예상 2 알료사 20/12/15 2483 0
2844 삼지전...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 1 Cascade 21/02/06 24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