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3 5
656 돌아온 외인 4 알료사 20/10/05 2483 3
5057 듕괵주 모니터링 종료 12 Jack Bogle 21/08/17 2483 0
9161 제 보유종목입니다. 3 TEN 23/05/25 2483 1
2251 간만에 피엔티 봤더니 7 아침 21/01/08 2483 0
8200 물가 상승률. 1 moqq 22/08/09 2484 0
797 동그라미 친부분이 증여시점인데 2 공부맨 20/10/12 2484 3
2845 화학제품 스프레드, 톤당 단가 2 기아트윈스 21/02/07 2484 0
1568 넵튠 매도 4 알료사 20/12/02 2484 6
5926 금호석유 3Q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1/11/07 2484 0
1086 남선알미늄 손절했읍니다.. 6 알료사 20/10/27 2484 4
2111 받아쓰기 알료사 21/01/03 2484 5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84 0
7511 다시 파란 불이라니...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1 2484 0
387 어제에 이어서 MS가 이번에는 SEGA 인수를 발표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습 다군 20/09/22 248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