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
보유종목 점검
7
기아트윈스
20/11/05
2473
0
12889
보유주식 2개는(바이오 1종목이랑 써클)
danielbard
26/04/24
92
2
12385
보유주식이 지수보다 덜하락한다면 잘 하고 계신겁니다
1
danielbard
26/03/09
154
3
11125
보유중인 자동차 ETF 전부 매도 했습니다. 워낙 저평가였던 섹터라 더 오를
육회한분석가
25/10/31
190
6
1980
보유중인 주식을 매도했습니다.
3
피를마시는새
20/12/24
2911
0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93
5
12893
보유한 KODEX 200 의 수익률이 200%에 근접했습니다. 감개가 무량하군요. 그리
化神
26/04/27
89
17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202
4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200
4
1386
보잉 4000달러 정도 샀는데 500달러 벌었군요.
11
Cascade
20/11/17
2700
2
7117
보잉 737..이....
2
주멘
22/03/21
3018
0
3328
보잉 미쳤네...
2
Cascade
21/03/13
2704
0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11
1
1684
보잉이 쭉쭉 오르고 있어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1
Cascade
20/12/08
2745
3
1849
보톡스 홀짝 틀렸네요
3
기아트윈스
20/12/17
2461
0
목록
이전
1
367
368
369
370
371
37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