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 보유종목 점검 7 기아트윈스 20/11/05 2473 0
12889 보유주식 2개는(바이오 1종목이랑 써클) danielbard 26/04/24 92 2
12385 보유주식이 지수보다 덜하락한다면 잘 하고 계신겁니다 1 danielbard 26/03/09 154 3
11125 보유중인 자동차 ETF 전부 매도 했습니다. 워낙 저평가였던 섹터라 더 오를 육회한분석가 25/10/31 190 6
1980 보유중인 주식을 매도했습니다. 3 피를마시는새 20/12/24 2911 0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93 5
12893 보유한 KODEX 200 의 수익률이 200%에 근접했습니다. 감개가 무량하군요. 그리 化神 26/04/27 89 17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202 4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200 4
1386 보잉 4000달러 정도 샀는데 500달러 벌었군요. 11 Cascade 20/11/17 2700 2
7117 보잉 737..이.... 2 주멘 22/03/21 3018 0
3328 보잉 미쳤네... 2 Cascade 21/03/13 2704 0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11 1
1684 보잉이 쭉쭉 오르고 있어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1 Cascade 20/12/08 2745 3
1849 보톡스 홀짝 틀렸네요 3 기아트윈스 20/12/17 24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