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56 공정위, 플랫폼 자율 규제로 선회…특수관계인 범위도 축소(종합2보) 다군 22/03/24 2491 0
250 신풍제약ㅋㅋㅋㅋㅋㅋ 6 알료사 20/09/18 2491 0
1321 카드값 막기 위해 주식매도 5 기아트윈스 20/11/12 2492 1
3904 슈카형 알료사 21/04/24 2492 0
2910 킹트코인 다시 가나요? 1 그저그런 21/02/11 2492 0
2671 개별주 옵션 마렵다... 2 가냥 21/01/28 2492 0
1934 일동홀딩스 진입 근거 1 피를마시는새 20/12/21 2492 0
407 인버스 복구중.. 4 알료사 20/09/23 2492 6
7148 사료가격 상승 -> 돼지 고기 가격 하락?? 2 moqq 22/03/24 2492 0
753 오래된 삼엽충 앱까인데 3 사악군 20/10/08 2492 5
6146 올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5 다군 21/12/01 2493 0
7434 미국에서 거래되는 ETF 2,500여개를 분류해서 2 다군 22/05/02 2493 0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493 1
1845 네이버 속보 근황 1 알료사 20/12/17 2493 2
873 닥버스 알료사 20/10/15 249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