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203 8
959 깜짝퀴즈 12 기아트윈스 20/10/20 2487 2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45 4
12735 나이키. 9 기아트윈스 26/04/07 142 2
1216 보유종목 점검 7 기아트윈스 20/11/05 2471 0
4288 토스증권 이벤트 시즌 2 23 기아트윈스 21/05/19 3563 0
9408 (소신) 연휴 빨리 끝났으면 3 기아트윈스 23/09/30 2522 1
12992 공시) SK텔레콤 전량매도 5 기아트윈스 26/05/07 122 7
194 공모주가 공모가 이상으로 올라가는 건 참 어려운 일이죠 8 기아트윈스 20/09/14 2542 1
6338 반박자 빠른 결산 10 기아트윈스 21/12/28 3330 6
8130 공시: 하이브 매도중 2 기아트윈스 22/07/26 2843 2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8 4
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12/24 2670 2
7363 과연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2/04/24 2377 0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8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