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76 엘비루셈 청약 7 기아트윈스 21/06/02 2495 2
7651 어제 미장은 훈훈했는데... 4 Groot 22/05/24 2495 0
748 대형기술주들 빼면... 4 다군 20/10/08 2495 4
4350 이더리움 저전력 소모 방식(?)으로 전환 앞당길 예정 다군 21/05/24 2495 0
2565 버블. 10 moqq 21/01/22 2496 0
3601 고스트고우 반등중 존보글 21/04/01 2496 0
3369 방역당국 "유럽 결정에 따라 국내도 AZ 접종 중단 가능" 1 맥주만땅 21/03/16 2496 0
1611 선동을 당할거라면 빠른게 좋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2/03 2496 2
9368 리스크. 1 moqq 23/08/25 2496 1
1970 내일 미장 주의사항 4 존보글 20/12/23 2496 2
2496 MS, GM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에 전략적 투자 다군 21/01/19 2496 1
731 꽁초줍기 4 기아트윈스 20/10/08 2496 1
488 우리들은 일류다 Groot 20/09/24 2496 2
755 오늘은 AT&T ex-dividend date! 2 시뮬라시옹 20/10/08 2496 4
7454 디시 금융갤러리 axdv 1 알료사 22/05/04 24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