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37 불안할 정도로 강하네요.. 3 알료사 21/07/20 2252 0
8246 불장난은 위험 3 아츠 22/08/19 3642 1
329 불장에 장투는 아닌 거 같읍니다. 8 은퇴희망자 20/09/21 2570 4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209 2
2828 불장의 리턴..? 8 Hi 21/02/05 3026 0
9181 불장이니 숏을 쳐야.... 2 Beer Inside 23/06/07 2928 1
12477 불타기하고 싶어지는걸 보니 1 원추리 26/03/17 124 2
2859 불확실성에 대한 생각. 공부맨 21/02/08 2860 0
9552 불확실성이 큰 장에서도 확실한건 하나 있어 보입니다. (전기차) 2 동네주방장 24/02/06 2271 1
12504 붉사 네이놈(아님) 1 Omnic 26/03/19 203 3
12554 붉은 사막의 평가가 개선되고 있다는 글을 보며 펄어비스에 속아봅니다. 3 동네주방장 26/03/24 131 2
8643 붕권을 1 알료사 22/10/30 2806 0
8189 붕어라고 겸손떠는 슈카형 알료사 22/08/07 2763 0
2954 뷰노 11 moqq 21/02/16 3100 0
3583 뷰노. 3 moqq 21/03/31 23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