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05/18 2497 0
9152 킹남국. 4 moqq 23/05/19 2497 1
7633 범죄도시2 3 알료사 22/05/22 2497 0
467 쩝 어쩔 수 없죠. 더이상의 하락을 막기 위해 제가 희생하겠습니다. 3 알료사 20/09/24 2497 4
8473 자아 - 2 알료사 22/09/29 2498 0
2598 유나이티드제약 켈로그김 21/01/25 2498 0
1351 마윈 발언에 격노한 시진핑 "앤트그룹 IPO 중단 지시" 3 맥주만땅 20/11/13 2498 0
8070 다시 75bp? 2 명상의시간 22/07/18 2498 0
712 오늘 말아올리니까 신기하네요 3 아스트로보이 20/10/07 2498 0
3610 미국도 건설 붐은 온드아 2 존보글 21/04/01 2499 1
304 우리흥 4골 기념!! 재미로보는 우리흥 테마주 3 Groot 20/09/21 2499 1
2917 반도체 전군 전진 3 존보글 21/02/12 2499 2
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09/23 2499 0
1691 10일 선물/옵션 만기 4 토비 20/12/08 2499 1
7596 산유국 기름값이 왜 이런것이지요? 3 Beer Inside 22/05/18 249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