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23 지지 않으면 이기는 거임 9 기아트윈스 21/09/18 3455 3
9675 내이랄줄알았다 1 기아트윈스 24/05/21 2026 0
10187 4월 3주차나 되어야 배당 나옵니다. 3 기아트윈스 25/03/25 228 5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46 10
11211 위력정찰. 로맨틱. 성공적. 기아트윈스 25/11/07 193 7
204 증권사 이벤트 뇸뇸하고 공짜돈을 벌어봅시다 27 기아트윈스 20/09/15 3461 2
460 꽉잡아 내려간다! 4 기아트윈스 20/09/24 2883 5
1996 4000 쌉가능? 22 기아트윈스 20/12/25 2687 0
2508 블랙핑크 임상 2상 성공 6 기아트윈스 21/01/20 2779 1
13004 삼성증권 전량매도. 공시끝 ㅇㅇ 3 기아트윈스 26/05/07 130 5
4045 의인화현상 (personification) 6 기아트윈스 21/05/03 3180 6
6861 비관적인 낙관론자 기아트윈스 22/02/19 3403 12
12749 이거 지수입니다. 지수 자체가 벌써 죄다 [갭]이네요. 갭상 갭하 갭상 갭하 3 기아트윈스 26/04/08 136 6
206 40불 예산에 딱 맞춰서 살 수 있는 미쿡주식/ETF는 뭐가 있을까요 34 기아트윈스 20/09/15 3065 0
4046 공시: 동부건설 진입. 13 기아트윈스 21/05/03 29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