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19 않이 국장 왜이러나 8 흑마법사 21/11/05 3674 1
9759 빠버스 매도 2 기아트윈스 24/09/04 1801 1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78 1
3104 고수피 3000 붕 ㅡ 괴 !! 6 Groot 21/02/24 3043 1
3360 네오이뮨텍 상장 3 기아트윈스 21/03/16 3077 1
4640 야스... 7 몸맘 21/06/21 3799 1
5408 공시. VTI, VXUS, BND 한주씩 매수 1 요일3장18절 21/09/27 3012 1
8992 PTSD 4 주식못하는옴닉 23/03/12 2540 1
12320 이건 뭐.. 오늘 추가 진입하려고 했는데 좀 진정되면 들어가야겠습니다. camy 26/03/05 154 1
12576 살려조 원추리 26/03/26 100 1
12832 어라 로캣랩이 드디어 양전?? 하우두유두 26/04/17 70 1
2337 오늘의 패착 2가지 1 오쇼 라즈니쉬 21/01/11 2461 1
8481 약세장 감상. 2 moqq 22/09/30 2890 1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22 1
12321 뭐고 이거.... RedSkai 26/03/05 1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