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09/23 2499 0
4282 SD바이오센서 청약 6 기아트윈스 21/05/18 2499 0
960 이말올 같이 보이지만... 2 Groot 20/10/20 2499 1
712 오늘 말아올리니까 신기하네요 3 아스트로보이 20/10/07 2499 0
5067 PGJ 탑승합니다. 2 막국멍 21/08/19 2499 0
5337 공시 하나 1 Jack Bogle 21/09/21 2499 0
7420 않이 ㅋㅋㅋ 1 알료사 22/04/29 2499 0
3069 영차 영차 영차!!!! 4 Groot 21/02/23 2499 0
791 코스피 저점 맞추신 분 5 기아트윈스 20/10/11 2500 4
3610 미국도 건설 붐은 온드아 2 존보글 21/04/01 2500 1
3882 자본소득세빨 대곰탕 3 알료사 21/04/23 2500 0
9533 S&P에 편입된다, 패시브 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3 산타는옴닉 24/01/19 2500 0
2369 존보글의 투자6원칙 2 맥주만땅 21/01/12 2500 0
2917 반도체 전군 전진 3 존보글 21/02/12 2500 2
1681 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농가 발생 4번째(종합) 7 다군 20/12/07 250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