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78 환노출 VS 환헤지 5 기아트윈스 24/05/23 2413 1
719 주식양도세 도입이 증세목적이 아니라는 남기형의 말이 틀린 건 아닙니다. 왜냐면... 개미는 공제한도 이상으로 익절하는 경우가 매우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ㅠㅠ 2 기아트윈스 20/10/07 2495 1
4559 계룡 전량 매도 11 기아트윈스 21/06/09 3505 0
6607 코스피 27층 깨러갑니다 7 기아트윈스 22/01/25 3239 0
208 MTS 바꾸기로 결-심 8 기아트윈스 20/09/16 2794 0
3280 주식투자 비유법 15 기아트윈스 21/03/10 3605 5
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05/25 2434 4
977 추격매수 13 기아트윈스 20/10/21 2564 3
2257 블루웨이브 4 기아트윈스 21/01/08 2669 2
2513 증권업 6 기아트윈스 21/01/20 2796 0
5585 공포에 못사는 eu 10 기아트윈스 21/10/07 3365 3
7377 신은 죽었다 2 기아트윈스 22/04/27 2551 0
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02/02 3288 2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37 3
3026 금리가 스멀스멀 5 기아트윈스 21/02/19 28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