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91 10일 선물/옵션 만기 4 토비 20/12/08 2500 1
7596 산유국 기름값이 왜 이런것이지요? 3 Beer Inside 22/05/18 2500 1
2262 아나 현대차..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08 2500 1
7421 코웰패션 2 알료사 22/04/29 2500 1
1042 아 인텔..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501 1
2609 CCIV 15 moqq 21/01/25 2501 1
1363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1/15 2501 4
611 어제 일본 주식시장을 신문에 표시한 것입니다. 1 맥주만땅 20/10/02 2501 8
897 애플의 버블이 터진다면? 1 moqq 20/10/16 2501 3
402 애플에 아마존까지.펠로톤 망?! 8 다군 20/09/23 2501 3
1682 주린이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07 2501 1
1486 다음 조정(혹은 하락장)에 풀매수하고픈 종목 알료사 20/11/25 2501 1
6398 안철수 1 알료사 22/01/05 2501 0
258 오. 이상하게 주식게시판은 잘 안 왔었는데, 탐라 스타일로 바뀌니 좀 더 자 1 다군 20/09/18 2502 3
1585 오늘은 3 맥주만땅 20/12/03 25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