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86 유럽전기차 4 moqq 22/08/07 2342 1
8185 후... 방금 점검해본 나새끼 올해 성적 4 기아트윈스 22/08/06 2934 6
8184 200만호 재건축 3 moqq 22/08/06 2712 0
8183 고물가 moqq 22/08/06 2742 0
8182 워렌 버핏 그는 신이야 3 向日葵 22/08/06 2738 0
8181 지난주 장을 그냥 보내고... 2 풀잎 22/08/06 2836 0
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1 메리메리 22/08/05 2991 1
8179 참는건 참는건데 2 알료사 22/08/05 2763 1
8178 참는이유 4 알료사 22/08/05 2873 0
8177 펩트론 예의주시.. 4 알료사 22/08/05 2691 0
8176 본인 지금 인버스 상품 생각남 6 기아트윈스 22/08/04 2741 1
8175 어제는 게임 4 알료사 22/08/04 2799 0
8174 포트는 양전했으나... 2 주식못하는옴닉 22/08/04 2986 0
8173 이건 왠지 여기 올려야할것 같아서 1 토오끼코오끼리 22/08/03 2724 0
8172 역시 주식 잘하려면 씽크빅을... 7 cummings 22/08/03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