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9 이게 탱킹이죠. 안떨어진다 뭐 그런 수준이 아니라 오늘도 올라감 ㄷㄷㄷㄷ 5 기아트윈스 20/09/24 2483 4
981 양도세 회피물량? 기아트윈스 20/10/21 2460 3
2773 게임스탑 멸망? 2 기아트윈스 21/02/02 2769 0
7637 코스피 상승출발 3 기아트윈스 22/05/23 2747 2
8149 여러분 킹치웠습니다 4 기아트윈스 22/07/29 2757 8
9941 https://redtea.kr/stock/9751 2 기아트윈스 24/12/27 255 6
1750 넵튠 매도 18 기아트윈스 20/12/10 2394 0
7382 쿠팡 6 기아트윈스 22/04/27 2703 0
9686 금양 이야기 5 기아트윈스 24/05/30 2252 1
10710 https://blog.naver.com/theminjoohotjjoon/223956193290 5 기아트윈스 25/08/02 194 0
3543 브랜드 파워 9 기아트윈스 21/03/27 3264 8
11991 한금지는 지난 4분기 실적을 약간 조졌습니다. 채권에서 개발렸다는 소문을 2 기아트윈스 26/02/11 207 4
7640 하락반전 기아트윈스 22/05/23 2598 2
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 22 기아트윈스 20/12/10 2385 0
2009 주식 없는 연말 17 기아트윈스 20/12/26 265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