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05 뭔 일? 1 moqq 23/04/19 2503 0
5270 정치테마주는 재미로만 하심씨오 5 기아트윈스 21/09/13 2503 1
683 닥버스 8 알료사 20/10/06 2503 4
9160 중소형 건설주 매도 11 기아트윈스 23/05/24 2503 1
1299 개미야 한국금융지주 팔지마 5 기아트윈스 20/11/11 2504 0
541 엔비디아야 잘 가...보내줄께.. 시뮬라시옹 20/09/28 2504 0
619 국뽕이 차올라야 .. 2 알료사 20/10/02 2504 4
944 마소가 게임구독산업 진출하러 쇼미더머니를 쳤군요. 2 moqq 20/10/20 2504 0
1247 맥쿼리 인프라의 유상증자 일정 2 맥주만땅 20/11/09 2504 1
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10/12 2505 3
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 동쓰72 22/05/06 2505 1
317 서학개미(?) 최애주가 된 테슬라. 배터리 데이를 앞두고 유출(이라고 쓰고 4 다군 20/09/21 2505 2
1157 삼전 특별배당 안하는게.. 6 알료사 20/10/31 2505 3
2960 IPO ETF 1 moqq 21/02/16 2505 0
411 주식 75%, 현금 25% 비중이었는데조금 더 매도해두겠습니다.떨어지는거 받 수영 20/09/23 250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