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9 대표적인 배당주 AT&T는 계속 우하향하고 있군요. 11 맥주만땅 20/10/20 2505 3
1263 행복합니다 ㅎㅎ 4 사악군 20/11/09 2505 1
4347 대만 TSMC 직원 1명 코로나 확진…반도체 생산 영향 주나 4 다군 21/05/23 2505 0
9512 태영건설 워크아웃 가닥 이르면 이번주 신청할듯 3 Beer Inside 23/12/27 2506 2
1848 12.16 미국증시(약식) - 강세 : 전자상거래, 전자결제 관련주 (아마존, 쇼피파이, 이베이, 알리바바, 페이팔) / 틸레이, 텔라독, 암웰, NXT-ID 맥주만땅 20/12/17 2506 1
2364 제목없음 1 박지운 21/01/12 2506 0
320 사.. 사람 살.. 꼬로로로로로로로로록 10 존보글 20/09/21 2506 1
7762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 Groot 22/06/10 2506 0
1628 씨젠업 3 알료사 20/12/04 2506 0
7772 비트코인, 이더리움 7 다군 22/06/12 2506 3
7801 공구우먼 4 알료사 22/06/14 2506 0
4987 [미장] 해자가 깊은 종목? 2 Jack Bogle 21/08/09 2506 0
439 오늘부터 환율 상승에 베팅하고 달러 분할매수 들어갑니다. 코스피 대호황 3 실 성 20/09/23 2506 6
8895 요즘 주식 참 재미가 없군요,,, 3 소다맛체리 23/01/26 2506 0
5918 덕성과 경남스틸 2 길고양이 21/11/05 25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