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16 삼전팔아 곱버스?! 2 moqq 21/12/07 2686 0
6217 카카오를 어떻게 처리해야 잘 처리했다고 소문날까? 19 흑마법사 21/12/07 3986 0
6218 고인장 대충 복구 중 9 Jack Bogle 21/12/07 2703 0
6219 이런게 산타 랠리 인가요? 3 Alynna 21/12/08 3135 0
6220 1208 주식 뉴스!! 햄토리 21/12/08 3193 1
6222 천연가스 인버스는 이제 익절 했고 1 크루아상 21/12/08 2935 0
6223 VRTX 근황 Jack Bogle 21/12/08 3069 0
6225 맥쿼리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 제피 21/12/08 3222 3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22 1
6227 연저펀, IRP, ISA 계좌 활용 순서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마일드 21/12/08 4002 0
6228 애플 펜슬이 고장 났습니다. 3 맥주만땅 21/12/09 3139 0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96 2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85 1
6233 ISA - IRP - 개인연금 이게 다 뭐람 크루아상 21/12/09 3060 1
6234 다 같은자리입니다 10 지오레인저 21/12/09 35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