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07 1
2358 역으로 가나요 1 기아트윈스 21/01/12 2507 1
7566 모처럼 대북주 1 알료사 22/05/13 2507 0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07 1
5579 오늘 눈물머금고 삼전 물타기 했습니다 4 하느다람지 21/10/07 2507 1
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04/26 2507 0
1500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1/26 2507 2
2033 트루윈 1 moqq 20/12/28 2507 0
756 오늘은 어떠셨나요 20 기아트윈스 20/10/08 2507 3
7999 SD바이오센서.. 1 알료사 22/07/07 2508 0
3936 킹갓제너럴 윤여정 여사님 오스카 수상 당일에 알료사 21/04/26 2508 1
891 롤드컵 픽밴과 주식시장 6 기아트윈스 20/10/15 2508 3
7585 버리 1분기 애플 숏. 1 moqq 22/05/17 2508 1
1455 머통령님...당신은... 5 시뮬라시옹 20/11/23 2508 0
5116 페이팔, 영국서도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 다군 21/08/23 250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