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79 자산배분 투자 중간점검 化神 20/12/30 2509 0
7472 와... 미국장 오늘도 브레이크 없이 빠지네요ㅠㅜ 6 사십대독신귀족 22/05/06 2509 0
597 개미는 뚠뚠 넘나 재밌는 거 아닙니까. 3 기아트윈스 20/10/01 2509 2
5497 GS 9 moqq 21/10/03 2509 1
7339 펄프가격상승 알료사 22/04/21 2509 0
1974 주식 딱 찍어봤는데 오른만큼 환차손으로 헌납... 3 Cascade 20/12/24 2509 0
530 현대중공업그룹, 두산인프라코어 인수전 참여(종합) 다군 20/09/28 2510 0
557 연휴 전후 장 흐름 이야기. 1 존보글 20/09/29 2510 4
9006 CPI 컨센 부합. 1 moqq 23/03/14 2510 0
7476 버핏-멍거, 인플레영상 moqq 22/05/07 2510 1
9541 가만히 있으면 별탈 없었을걸 1 활활태워라 24/01/31 2510 0
8615 마치 바닥찍은거 같은 주가흐름이군요 1 동네주방장 22/10/25 2510 0
940 아 연준형! 7 기아트윈스 20/10/19 2510 3
7858 주갤형들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옵니다 ㅋㅋㅋ 2 알료사 22/06/17 2510 0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