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66 정말 큰손이 있나봐요. kyun 20/12/23 2513 0
7687 [미장]오늘은 메모리얼 데이로 휴장입니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5/30 2514 0
3088 한화솔루션 살까요? Moo eft 살까요? 9 아침 21/02/23 2514 0
8504 거래정지로 하루 쉬고 1 알료사 22/10/05 2514 0
4527 이베이코리아 인수전 롯데-신세계 '2파전'…MBK·SKT 불참 1 다군 21/06/07 2514 0
5309 네이버웹툰,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주식 추가취득…지분율 56.3%(종합) 1 다군 21/09/16 2514 1
1742 오늘 아내가 한 이야기 중에. 2 8할 20/12/09 2514 2
209 국내 mts 조건 검색 잘되는 거 추천 좀요.. moqq 20/09/16 2514 0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4 3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14 2
8689 장전 +3~4% 실화..?? 1 Groot 22/11/11 2514 0
1123 쌈바!!! 2 맥주만땅 20/10/29 2515 0
1171 ㅋㅋ 4 알료사 20/11/02 2515 0
9394 밥을 먹을 때도 주식 창만 보고 있는 개미들의 하루 관찰 카메라 3 다군 23/09/21 2515 1
9155 현대기아차. 1 moqq 23/05/22 25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