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2 ISA 확대개편 좋읍니다. 너무 좋읍니다. 비과세 개꿀. 3 기아트윈스 25/11/11 191 3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202 3
12522 개새건설 대부분 매도했습니다. 단기간에 너무 올랐으니 위험관리도 할겸 기아트윈스 26/03/23 124 4
6635 13시간 20분전 3 기아트윈스 22/01/26 3430 0
1260 앗.... 8 기아트윈스 20/11/09 2417 1
2028 내 포트만 뒤로가는 날 1 기아트윈스 20/12/28 2358 0
5612 좋은 소식들 2 기아트윈스 21/10/10 3149 0
5868 공모청약 2 기아트윈스 21/11/02 2480 1
6892 파워 출소! 2 기아트윈스 22/02/22 2931 1
9452 제자리로 돌아가는 에코 4 기아트윈스 23/11/10 2917 4
1098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5 기아트윈스 25/10/16 216 5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23 3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92 4
1773 올해 지수추종 수익률 비교 7 기아트윈스 20/12/11 2356 2
3565 시멘트 쇼티지? 4 기아트윈스 21/03/29 31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