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 국내 mts 조건 검색 잘되는 거 추천 좀요.. moqq 20/09/16 2514 0
9434 하이브 -8퍼? 7 동네주방장 23/10/26 2514 0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4 3
8689 장전 +3~4% 실화..?? 1 Groot 22/11/11 2514 0
1123 쌈바!!! 2 맥주만땅 20/10/29 2515 0
1171 ㅋㅋ 4 알료사 20/11/02 2515 0
9394 밥을 먹을 때도 주식 창만 보고 있는 개미들의 하루 관찰 카메라 3 다군 23/09/21 2515 1
7879 제 예전 거래내역 지금보니 웃기네요 6 광기잇 22/06/20 2515 1
2769 지난주에 있었던 역사에 남을 개미의 반격 서사시 다시 한번 정리하고 가시죠. 2 동네주방장 21/02/01 2515 0
7905 역대급 인플레이션에 미국 서민경제 벼랑끝 알료사 22/06/22 2515 0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15 2
1906 더블유게임즈 추세전환? 3 알료사 20/12/20 2516 2
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10/05 2516 2
1959 쓰레기 처리. 8할 20/12/23 2516 0
9155 현대기아차. 1 moqq 23/05/22 251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