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6 0
481 장투 목적이라 사실 가격이 내려가면 좋은건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4 2516 1
6242 불닭 부활? 2 moqq 21/12/13 2517 1
2420 오늘은 재미 없는 장이네요 크루아상 21/01/15 2517 5
1595 넵튠 3 가냥 20/12/03 2518 0
1697 어떻게 이번 2020년도 투자는 잘 되가고 계신지요? 2 lonely INTJ 20/12/08 2518 2
1702 오늘의 증시 요약 1 Groot 20/12/08 2518 0
7356 갸아악 3 알료사 22/04/23 2518 4
9408 (소신) 연휴 빨리 끝났으면 3 기아트윈스 23/09/30 2518 1
9189 탈중국. 1 moqq 23/06/13 2518 0
1805 다우데이타. moqq 20/12/14 2519 1
845 일라이 릴리의 항체 치료 임상도 중단되었습니다. 다군 20/10/14 2519 3
4501 세동 해성옵틱스 가 상한가입니다. 오늘 유증 권리락일이더군요. 3 동네주방장 21/06/04 2519 0
432 ㅋㅋ 사고 나서 보니까 오늘 배터리데이 실망감으로 관련주들이 떨어진 거 2 아침 20/09/23 2519 0
9456 미국 장기채 롱 포지션 12 기아트윈스 23/11/17 25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