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82 푹하다. 4 moqq 22/05/09 2520 0
8005 아.. 1 알료사 22/07/08 2520 1
3183 넷게임즈 3 오쇼 라즈니쉬 21/03/04 2520 0
3007 카카오게임즈 BBIG K-뉴딜지수 편입…펄어비스는 제외 5 다군 21/02/18 2520 0
484 오르니까 좋지만, 걱정도 많이 된다. 4 다군 20/09/24 2520 2
2532 공매도 재개 연기 보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야크모 21/01/21 2520 0
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05/04 2521 0
4905 속 썩이던 주식을 팔았읍니다 3 向日葵 21/07/29 2521 1
865 또 가격인하. 2 다군 20/10/15 2521 3
8812 자다 일어났는데 이게 무슨 3 광기잇 22/12/23 2521 1
393 결과가 이런데.. 저보고 단타매매 위주라고 분석했네요. 저 존버 스타일인 실 성 20/09/23 2521 2
5800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기 1 오쇼 라즈니쉬 21/10/27 2521 2
726 넷플릭스 목표가 650불 찍은 곳이 나왔군요. 기존 최고 목표가가 625불이 있긴 했습니다. 9 다군 20/10/07 2521 2
7673 젖습니다~ 1 moqq 22/05/27 2521 2
1297 계룡건설 라이징 3 켈로그김 20/11/11 252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