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 나중에는 회복할거다 5 사악군 20/10/25 2522 0
582 알파벳사고 싶은데 1 토비 20/09/30 2522 5
5455 현대·롯데 '카드론'막힌다 bull is future 21/09/29 2522 0
5741 10월도 전통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달입니다. 5 Jack Bogle 21/10/22 2522 0
3465 만도, 폭스바겐에 1.4조 규모 서스펜션 5천만개 공급…사상 최대(종합2보) 다군 21/03/22 2522 1
939 악마의 손 5 알료사 20/10/19 2522 3
9410 KOFR vs 파킹통장 R4tang 23/10/04 2522 1
8912 진짜 투자라는 건 중간이 없군요 4 주식못하는옴닉 23/02/02 2522 0
728 카뮈형 2 알료사 20/10/07 2522 2
9435 모든 공장은 불 날 위험이 있읍니다 5 기아트윈스 23/10/26 2522 3
7507 오랜만에 주갤 들어왔는데 2 야망 22/05/10 2523 1
1120 당분간 믿을 건 중국뿐?! 5 다군 20/10/29 2523 3
8802 찰스형이 웃긴말하는 뉴스를 보거든 알료사 22/12/19 2523 2
363 오늘 신풍의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테슬라라는 평이... 5 맥주만땅 20/09/22 2523 8
1132 오늘은 미장 푸근하네요.. 1 알료사 20/10/30 25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