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26 블서 동접자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0/11/30 2815 2
5878 (소신발언) 메타버스 사짜 같음 17 기아트윈스 21/11/02 3632 3
11766 아이스크림미디어 소식. 기아트윈스 26/01/29 183 3
12790 전쟁불감증 ㅋㅋㅋㅋ 전쟁은 그대로인데 주식시장이 둔감해져버렸음. 아무 2 기아트윈스 26/04/14 114 5
247 엘지화학 정찰대 17 기아트윈스 20/09/18 3502 0
8695 환율 때운 3 기아트윈스 22/11/11 2838 0
11255 공시: 대웅제약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5/11/14 164 3
504 알고보니 내가 XX제약 오너였던 건에 대하여 17 기아트윈스 20/09/25 2707 0
1016 금융주의 반격 31 기아트윈스 20/10/22 4063 4
1784 서희건설 18 기아트윈스 20/12/11 4016 0
4088 공시: 우리금융캐피털 익절 기아트윈스 21/05/06 2807 3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203 5
3321 오느레 시장 특징 11 기아트윈스 21/03/12 3193 1
3833 중국 중형슈퍼에서 한국제품 뒤져봄 9 기아트윈스 21/04/19 3322 8
4857 킹.국.지.주. 25 기아트윈스 21/07/23 369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