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8 빅히트 7% 하락중 7 기아트윈스 20/10/30 2425 0
685 빅히트 ipo 하시는 분은 어디서 하시나요? 2 지겐 20/10/06 2633 0
660 빅히트 공모경쟁 12 기아트윈스 20/10/05 2447 4
1161 빅히트 주식 물린자에 대한 일침 5 swear 20/10/31 3254 1
3626 빅히트, 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품는다…美레이블 인수 4 Groot 21/04/02 2481 1
867 빅히트는 따상찍고 내려가네요 5 지겐 20/10/15 2439 1
882 빅히트로 버는게 있다면 마나님께 그대로 드리기로 했는데 에누리를 허락받았습니다^^ 2 지겐 20/10/15 2542 7
938 빅히트의 "위버스" 10 기아트윈스 20/10/19 2702 6
1191 빅히트의 반격 12 알료사 20/11/03 2423 1
9450 빈대테마주? 4 moqq 23/11/08 2441 1
11654 빈도체 왜 하나! 로봇이 미래다!!! 2 하우두유두 26/01/22 172 1
4832 빌게이츠 2 알료사 21/07/19 2649 0
3611 빌황 사태 4 알료사 21/04/01 3129 1
4169 빗썸·업비트 차례로 매매 지연 사태…"황당한 수준"(종합) 다군 21/05/11 2324 1
6349 빗썸·코인원 이용자, 1월부터 메타마스크로 출금 못해 1 인생호의 선장 21/12/30 26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