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31 [미장]22Y 23W(짧게) 1 주식못하는옴닉 22/06/05 2781 1
8499 야스 1 danielbard 22/10/05 3013 1
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 26/03/27 95 1
1588 컴투스 판호발급 소식 1 토비 20/12/03 2695 1
2868 슼 이노베이션!!! 11 Groot 21/02/09 2677 1
3892 권력은 코인을 용납할 수 있을까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3 3191 1
4404 속보. 씨앤씨인터네셔널, 공모가 돌파 14 기아트윈스 21/05/27 2993 1
5684 신사임당 채널에서 주식 분석해주는 이야기 봤는데, 2 요일3장18절 21/10/18 2674 1
6196 K-바이오가 30년 우상향하는 방식 11 알료사 21/12/05 3280 1
6452 ‘매파’로 변한 파월 “가능한 수단 다 동원, 인플레이션 맞서겠다” 5 구글 고랭이 22/01/11 3265 1
7220 Lg생건 오른 이유 알료사 22/04/01 2700 1
7476 버핏-멍거, 인플레영상 moqq 22/05/07 2514 1
8244 미국주식 반기 회고(평가손익 -4000만원, 실현손익 +1000만원) 2 보리건빵 22/08/18 2788 1
8500 한화솔루션 매도 4 Groot 22/10/05 2867 1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2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