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6 새해에도 미장은 찍어낸다! 돈을! 1 Groot 21/01/04 2525 0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25 0
8074 석유제품가격이 비싼이유는? 1 Beer Inside 22/07/18 2525 0
6306 모트렉스 오쇼 라즈니쉬 21/12/22 2525 0
682 단기적으로는 반등분위기가 무르익긴 했는데.... 변동성도 높고... 경기지표 개선없이 금리도 오르고 있어서 투자에 그리 우호적인 분위기가 아니네요.. Hi 20/10/06 2525 0
8702 어느곳을 1 알료사 22/11/14 2525 0
6519 케무룩 4 알료사 22/01/19 2526 0
7781 아아...!! Groot 22/06/13 2527 2
1639 건설주 테마 소폭상승 1 공부맨 20/12/04 2527 0
5513 FIRE에 대한 김단테의 생각 1 Jack Bogle 21/10/04 2527 0
1210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0/11/04 2527 3
468 현대차 본주 현대차 2우b 기타 다른 현대차우주 장기적줍줍할거 고민즁입니 7 산세베리아 20/09/24 2527 3
980 1일1환율 6 기아트윈스 20/10/21 2527 2
8169 카겜 5 알료사 22/08/03 2527 5
747 빅쇼트가 명작인 이유 잘 설명한듯요ㅋ 4 알료사 20/10/08 2527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