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70 빠알간 봄꽃이 피었읍니다 18 기아트윈스 22/03/03 3008 0
13789 빠와 까를 모두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2 하우두유두 26/06/16 138 4
9299 빠졌던 코스닥이 다시 오른다 1 은하스물셋 23/07/31 2326 0
9354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기업. 7 moqq 23/08/19 2664 0
13588 빤스까지 탈탈털면 하이닉스 4주정돈 살거같은데 고민돠네요... 2 조홍 26/06/08 69 6
4275 빨간날은 심심합니다. 2 켈로그김 21/05/18 2664 2
577 빨간드레스 격언 5 오쇼 라즈니쉬 20/09/30 2722 4
5871 빨갱이는 안돼! moqq 21/11/02 2700 0
7074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은? 3 가즈아 22/03/15 2707 1
8652 빨리 삼전 탈출해서 카리나남편 22/11/01 2892 0
11979 빨리 실적발표 해서 어닝서프라이즈 하자고 danielbard 26/02/10 183 4
9396 뻘글 3 산타는옴닉 23/09/22 2446 0
6254 뻘생각 2 알료사 21/12/14 2813 0
9447 뻘질문 3 집에 가는 제로스 23/11/07 2371 0
5361 뼈때리는 말.. moqq 21/09/23 264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