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11
0
4093
1년 반의 존버(기업은행)
2
길고양이
21/05/06
3421
6
1799
확진자수 천명돌파와 국내증시에 영향은?
7
김영웅
20/12/13
2740
0
3123
5g 대장주 kmw의 급락 이유가 뭘까요?
5
김영웅
21/02/25
2899
0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29
3
2678
한국단자 (돈 복사 꿀팁 포함)
3
김회계
21/01/28
2951
3
5055
이제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5
김회계
21/08/17
3476
2
6653
이랜텍 - 재추천
1
김회계
22/01/27
3040
1
7211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2
꼬았
22/03/31
3034
0
364
한화솔루션의 활로는 한반도 대경사 계획을 진행시켜서 모든 니콜라 트럭
3
나단
20/09/22
2732
12
12420
오늘 4년 묵은 애완 삼전을 절반 팔고 열흘 동안 대차게 물린 현차도 팔았습
2
나단
26/03/10
151
3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90
5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5
3
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
나루
21/05/25
2435
0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81
2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