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11 0
4093 1년 반의 존버(기업은행) 2 길고양이 21/05/06 3421 6
1799 확진자수 천명돌파와 국내증시에 영향은? 7 김영웅 20/12/13 2740 0
3123 5g 대장주 kmw의 급락 이유가 뭘까요? 5 김영웅 21/02/25 2899 0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29 3
2678 한국단자 (돈 복사 꿀팁 포함) 3 김회계 21/01/28 2951 3
5055 이제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5 김회계 21/08/17 3476 2
6653 이랜텍 - 재추천 1 김회계 22/01/27 3040 1
7211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2 꼬았 22/03/31 3034 0
364 한화솔루션의 활로는 한반도 대경사 계획을 진행시켜서 모든 니콜라 트럭 3 나단 20/09/22 2732 12
12420 오늘 4년 묵은 애완 삼전을 절반 팔고 열흘 동안 대차게 물린 현차도 팔았습 2 나단 26/03/10 151 3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90 5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5 3
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 나루 21/05/25 2435 0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