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02 머곰황이지만... 인생호의 선장 22/01/06 2385 0
6403 와이프님이 비트고인 매수해보는건 어떠냐는군요?! 2 cummings 22/01/06 3000 2
6405 생각보다 원달러 환율이 많이 안 올라가네요 2 은하넘김셋 22/01/06 3079 0
6406 줘도 못먹냐ㅠㅠㅠㅠ 3 cummings 22/01/06 3317 0
6407 바겐세일 가즈아~ 4 인생호의 선장 22/01/06 3333 0
6408 케곰탕 2 알료사 22/01/06 3320 0
6410 21년 복기. 3 moqq 22/01/07 2803 0
6411 신용대출 풀로 땡겨서 미국장 들어갑니다 11 보리건빵 22/01/07 2821 0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9 1
6413 메타버스 관련주 대세하락중 4 syzygii 22/01/07 2838 0
6414 오슬람인지 이슬람인지 나랑 상관없을 줄 알았는데 혼돈의2022년 22/01/07 3311 0
6415 버핏옹.. 2 금일복권 22/01/07 2482 0
6416 한국 자본시장의 거버넌스 문제 3 기아트윈스 22/01/07 3324 2
6417 케묵묵 2 알료사 22/01/07 2772 0
6418 많이들 모르는 2021년의 게잡주 6 알료사 22/01/07 26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