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6 나루 21/06/22 3277 0
10797 1. 오늘은 이번달 월급날이니 계획에 따라 버크셔B 한 주 더 사는 날입니다. 나루 25/08/29 213 2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95 3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81 1
12164 포모 어마어마하네요. 반도체 저 가격에 어떻게 매수가 눌리는건지만하고 나루 26/02/26 144 3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11 7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5 1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31 2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50 0
10664 https://redtea.kr/stock/10633 나루 25/07/26 211 2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9 6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203 4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76 5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202 6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201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