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24 에스앤디. 3 moqq 24/01/10 2534 0
337 이말올 한마디 적고 자러 갑니다. ㄷㄷ 무니드 20/09/22 2534 3
5499 Marriott(MAR) 1 Jack Bogle 21/10/03 2534 0
1445 워렌 버핏, 근 20년만에 코스트코 전량 매도 존보글 20/11/22 2534 0
711 모든 비교를 할 때 주의사항 : 미국은 일단 개사기니까 뺍시다. 3 존보글 20/10/07 2534 2
7934 씨젠 알료사 22/06/27 2534 0
9540 amd 어닝플 간다! 3 활활태워라 24/01/29 2535 0
355 손절했어요. 결국.8월 중순에 다시 들어갔던 게 또 금세 10%가 올라 싱글벙 2 쿠르드 20/09/22 2535 2
1158 개미는 개미를 좋아해?! 2 다군 20/10/31 2535 0
2235 코스피 3천의 주역 3 알료사 21/01/07 2535 2
1306 인버스 추매 컄 3 알료사 20/11/11 2536 2
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05/05 2536 0
7778 공구우먼 1 알료사 22/06/13 2536 0
7540 않이 ㅋㅋㅋㅋ 1 알료사 22/05/12 2536 0
7609 펩트론 양전 알료사 22/05/19 25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