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35 다시 한번 말해봐 11 알료사 22/06/27 2777 1
7934 씨젠 알료사 22/06/27 2535 0
7933 미국 쉴러지수 & 장기금리 moqq 22/06/27 2777 0
7932 주식재미없다.. 5 copin 22/06/27 2726 0
7931 셀시우스 파산? 2 Beer Inside 22/06/27 2771 0
7930 이상한 거래. 13 moqq 22/06/27 2810 0
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06/27 2482 0
7927 중국반도체. 1 moqq 22/06/27 2414 0
7926 유럽 2 알료사 22/06/26 2463 0
7925 [미장]26주차 - 숏커버링 4 주식못하는옴닉 22/06/26 2774 2
7924 스벅 원가절감? 4 moqq 22/06/25 2445 0
7923 美 소비가 달라졌다…입는 건 명품, 먹는 건 최저가 9 Beer Inside 22/06/25 2958 2
7922 제가 예상하는 앞으로의 나스닥 5 알료사 22/06/24 2765 0
7921 오늘 아침 장전 상황 1 기아트윈스 22/06/24 2737 0
7920 지금까지 열심히 물량 받던 개미들.. 1 알료사 22/06/24 273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