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4 공모주가 공모가 이상으로 올라가는 건 참 어려운 일이죠 8 기아트윈스 20/09/14 2539 1
825 손절할 시기를 놓쳐서 버린 돈이라 생각하고 있었더니 1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540 8
359 다들 잘 아시겠지만 신용융자 매수가 중단되었습니다 3 맥주만땅 20/09/22 2540 8
7538 lg생건 ㄷㄷ 6 copin 22/05/12 2540 0
459 오늘 코스피 코스닥 지수 어디까지 보시나요?저는 최대낙폭이 4%는 안넘지 5 토비 20/09/24 2540 0
9166 NVDA 밸류. 5 moqq 23/05/26 2540 0
225 스노우플레이크 데뷔 8 다군 20/09/17 2540 0
2133 남선알미늄.. 4 알료사 21/01/04 2541 0
1177 주식투자의 본질이 베팅이라면 23 기아트윈스 20/11/02 2541 0
8105 어쩜 이렇게 알료사 22/07/21 2541 0
7877 부지런히 교체매매 6 기아트윈스 22/06/20 2541 0
7535 세계시총1위가 바뀌었읍니다 5 기아트윈스 22/05/12 2542 0
1405 해마로푸드 2 사악군 20/11/19 2542 0
1437 코로나 백신 위탁생산 관련주가 뭐가 있을까요? 4 동네주방장 20/11/21 2542 0
7219 이왕 픽 본 겸 2008~2011 픽 알아보기 광기잇 22/04/01 254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