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17 나는 오늘도 하이브를 산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5 58 4
4558 토스신이시여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9 2653 0
11478 마이너스 두자리수 한참 된 주식들 왠만한 거 다 처분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30 190 4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88 3
10714 하이브에 발을 살짝 담가봤는데 움직이려나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05 197 2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84 2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201 4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80 4
13806 하이브야 눈을 떴니?!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7 118 3
12016 겁이 많아서 아직도 국장에 올라타지 못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3 197 4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81 2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20 2
771 삼성바이오로직스 나무위키 보다가 삼성물산이 지분 43% 들고있네... 잠만 어? 2 남강부엉이 20/10/09 2572 2
1049 주식하시는 선생님들 주식대여 서비스 이거 하시나요? 2 남강부엉이 20/10/25 2729 0
2589 투자도 빈익빈 부익부? 10 남강부엉이 21/01/25 34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